사업과 활동
주요사업내역을 안내해드립니다.
가치관 정립은 법과 제도만으로는 해결이 불가능합니다. 국리민복 정신을 바탕으로 가치관 정립 운동을 전개해 현재 한국 사회의 가치관 부재 위기를 극복해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사는 사회'와 '하나 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소외계층과 탈북민 돕기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수해복구 지원 등 자원봉사의 손길을 펼치고 있습니다.
자총은 자유민주주의의 항구적 옹호·발전 및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을 추구하며,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국민의 행복과 국가의 발전을 뜻하는 국리민복을 판단기준으로 삼아 사업을 행하고 있습니다.
자총은 국민행복과 국가 발전을 뜻하는 국리민복 정신을 바탕으로 허위 조작정보 근절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쳐, 사회통합을 위한 국내 최대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청년회 및 여성회는 조직 활동의 선도 역할을 담당하며 어머니포순이봉사단, 지구촌재난구조단 활동을 통해 기초질서 확립, 학교폭력 추방, 사회복지, 환경 보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땀 흘리고 있습니다.
UN ECOSOC(유엔 경제사회이사회) 및 WLFD/APLFD(세계자유민주연맹/아·태자유민주연맹)회원 단체로서의 'NGO' 활동은 물론, 대학생 글로벌 봉사단을 전 세계에 파견해 봉사 및 한국문화 알리기 운동에 적극 나서 '함께 하는 코리아'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국민의식 개혁과 자유민주적 통일 의식 함양을 위해 통일 준비 민주시민 교육과 청소년리더 통일 캠프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시·도지부별로 통일관을 수탁 관리해 지역 통일 교육의 전당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다부동 전적 기념관' 등의 운영을 통해 국민 안보 의식을 고취하고 있습니다.
나라사랑전국스피치대회를 통해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KFF 뉴스'와 '자유마당', '이슈와 통찰' 등 정기간행물 발간을 통해 성숙한 국민 여론 형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